'아름다운 당신' 강은탁 "나쁜 남자 캐릭터, 까칠함 넘어 속정 보여줄 터"
'아름다운 당신' 강은탁 "나쁜 남자 캐릭터, 까칠함 넘어 속정 보여줄 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안하나 기자] 배우 강은탁이 나쁜 남자 역할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박정란 극본, 고동선 박상훈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고동선 PD를 비롯해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정애리 여의주 김규선 이슬아가 참석했다.

나쁜 남자 스타일의 라디오 음악프로 PD 역할을 맡은 강은탁은 “이번 작품에서 나쁜남자 하진형 캐릭터를 맡았다. 하진형은 성격이 급하며 까칠한 인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아니다. 속에는 철부지 같은 모습도 있다”며 “맹목적으로 까칠하게 표현하기 보다는 속정을 보여주려 노력하고 있다.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다.

또한 가장 아프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가족이라는 작고도 큰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