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비주얼’ 큐브 새 걸그룹 씨엘씨 티저 공개! 네티즌 호기심 자극
‘러블리 비주얼’ 큐브 새 걸그룹 씨엘씨 티저 공개! 네티즌 호기심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주희 기자] 오는 3월 19일 큐브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멤버들의 얼굴을 첫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씨엘씨의 멤버 승희, 승연, 유진, SORN(손), 예은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씨엘씨 멤버들은 평균 나이 18세의 풋풋함을 지닌 러블리 비주얼을 공개, 분홍빛 배경과 완벽 조화를 이루는 사랑스러움으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깜짝’ 표정을 선보인 씨엘씨는 멤버간 개성 넘치는 조합을 선보였다.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음반을 발매하고 본격 데뷔에 나서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데뷔 이전부터 팀 구성 및 데뷔시기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연습생 시기부터 발달장애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적 버스킹 공연을 진행해 실력파 ‘걸 밴드’로 입 소문을 탔던 이들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청순 발랄한 소녀로 변신, 활동 콘셉트에 대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 

19일에 데뷔를 앞둔 큐브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크리스탈 클리어’라는 팀 뜻처럼 언제나 영롱한 크리스탈 같은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가 담긴 이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주희 기자
이주희 기자

joohee@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