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바이 엘본(By Elbon)에서 유나이티드 레이블스(United Labels)의 2015 S/S 신제품 프리젠테이션을 기념하여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 가수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 배우 박한별, 박시연, 조윤희, 최여진, 고경표와 모델 한혜진, 방송인 박은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가 연예인들은 저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에서 전개하는 해외 슈즈 브랜드 아이템을 사용해 패션 감각을 뽐냈다.
먼저 박한별은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Feiyue)의 화이트 스니커즈에 오버사이즈 핏 블랙 롱코트와 화이트 이너를 매치한 시크한 패션으로 등장했다. 또한, 모델 최여진은 독특한 펀칭 투피스에 스타일리시한 영국 플랫슈즈 브랜드 프렌치솔(French sole)의 빨간 플랫슈즈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는 화이트 바탕의 블랙 체크무늬 셔츠와 그레이 코트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페인 슈즈 브랜드 사토리산(Satorisan)의 고급 스페인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매치해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2015 S/S 시즌을 맞아 유나이티드 레이블스에서 전개하는 각 브랜드에서는 기존의 출시 라인과는 다른 제품들을 공개했다. 페이유에, 사토리산, 프렌치솔에서는 트위드 천의 슬립온, 펀칭 라인, 용비늘을 모티브로한 슬립온, 다가오는 봄을 반영한 파스텔톤 컬러 제품 등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신제품들을 발표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새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에 힘쓸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