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 멤버 최유진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씨엘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장예은 손(SORN) 장승연에 이은 네 번째 멤버 최유진의 프로필 정보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최유진은 1996년 생으로 올해 2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연습생 기간만 총 4년을 넘긴 씨엘씨의 최장수 연습생이다. 재즈댄스로 다져진 늘씬한 체구에 작은 얼굴의 소유자인 최유진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움운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최유진의 반전 매력도 화제다. 여린 외모와는 달리 초등학생 시절부터 연마해 온 파워풀한 춤 실력을 겸비, 밸리 댄스부터 팝핀 로킹((Locking) 하우스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을 가졌다. 특히 최유진은 멤버 장승연과 함께 씨엘씨의 '투 톱 댄서'로 손꼽히고 있기도 하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공개하는 '평균 연령 18세' 씨엘씨는 영롱하게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포부가 담긴 이름이다. 연습생 시절부터 발달장애 아동 돕기를 위한 자발적 거리 버스킹 공연을 진행 해오며 실력 향상은 물론, 선행에 동참하는 훈훈한 '홍대 아이돌'로 주목을 받은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