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새 앨범 '어게인', 이상민-이하늘-지누 참여 곡 '제목 뭐길래!'
터보 새 앨범 '어게인', 이상민-이하늘-지누 참여 곡 '제목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터보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5일 터보 소속사 더터보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터보의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17트랙이 수록됐다. 작곡가 주영훈과 윤일상이 각각 프로듀싱한 신곡 ‘댄싱 퀸’과 ‘하얀 거리’, 래퍼 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행복했음 좋겠다’, 소야가 피처링한 ‘선샤인(sunshine)’ 등이 포함됐다.

일부 곡 제목과 피처링 가수는 블라인드 처리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가 다함께 피처링에 나선 신곡 및 타이틀곡의 제목 또한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터보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을 갖고 있다. 한 곡은 터보 특유의 퍼포먼스를 살린 신나는 댄스 곡이며, 또 다른 한 곡은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곡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돌아오는 터보는 오는 21일 자정 정규 6집 앨범 '어게인’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더터보컴퍼니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