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예진 인턴기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오늘의 뷰티 신상 소식을 들고 왔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은 뷰티 소식들이 우리를 찾아왔을지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봤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부터 특별한 이벤트까지, 여자라면 알아야 할 뷰티 소식을 지금부터 빠르게 알아보자.>

▲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오는 20일까지 4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의 '빅 찬스'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한해 동안 사랑받았던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더욱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이벤트이다.

▲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토닝 래디언트 CC 크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연스러운 커버에 지속력이 더해져, 오랜 시간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코스메틱 브랜드 이엔코스가 천연 클렌징 폼 '아르간'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수분 및 영양공급을 전달하는 '보습 클렌징 폼' 콘셉트의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과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양파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타입이다.

▲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울산 남구 삼산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울산점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각종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빅세일은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에스쁘아 공식 페이스북, 스위스퓨어, 이엔코스, 그라운드플랜, 토니모리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