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쇼퍼홀릭] 서강준의 성탄룩! 꿀 연휴 더 훈훈해지는 데이트 스타일링
[Z쇼퍼홀릭] 서강준의 성탄룩! 꿀 연휴 더 훈훈해지는 데이트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패션 기자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추천드립니다. 이 옷에는 저 가방, 저 상의엔 이런 하의. 매주 출시되는 신상 아이템 위주! 아침 출근길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하세요. 편집자주>

연인에게 예뻐보이기 위해 여자들만 꾸밀 순 없죠. 성탄절 거리는 반짝반짝 빛날 테고,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의 남녀는 더욱 멋질 거예요. 남자들이 더욱 멋질 수 있는 데이트룩, 두 가지 스타일로 소개합니다.

 

#점퍼+슬랙스로 댄디하게
여자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깔끔한 댄디룩을 이번 데이트 때 연출해 보세요. 어두운 컬러의 봄버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안정적이면서 포멀한 느낌도 주네요. 이너웨어는 버건디 컬러 니트로 포인트를 주고,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드해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

퀼팅 패딩 재킷은 적당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습니다. 네이비 재킷과 그레이 슬랙스의 컬러 매치가 아주 이상적이예요. 패턴이 가미된 이너웨어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겠어요. 세련된 스퀘어백과 심플한 시계, 그리고 과하지 않은 '향'으로 마무리 합시다.

 

#코트+베레모로 위트있게
클래식한 체크 코트에 톤 다운된 레드 컬러 이너를 매치하는 건 어때요? 따뜻한 느낌과 함께 컬러 감각까지 드러낼 수 있답니다. 그레이 컬러의 베레모로 보다 위트있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연말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퍼(fur) 아이템도 빼놓을 수 없죠. 목 부분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싱글 코트는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이예요. 여기에 비슷한 색감의 조거팬츠와 블랙 로퍼를 신어주면 훈훈하고 위트 있는 데이트룩이 되겠어요. 매혹적이면서도 스위트한 향수로 반전 매력을 어필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배우 서강준의 크리스마스룩! 강렬한 레드 코트도 그가 입으니 과하지 않고 댄디하네요. 따뜻한 색감의 니트, 롤업한 팬츠 밑단이 센스 있는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없겠어요. 


사진=까르뜨블랑슈, 폴스미스, 닥스워치, 페라리, 폴렌, 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 

여혜란 기자
여혜란 기자

hele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