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에르보리앙, 편집 스토어에서 만나다
[오늘신상] 에르보리앙, 편집 스토어에서 만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예진 인턴기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오늘의 뷰티 신상 소식을 들고 왔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은 뷰티 소식들이 우리를 찾아왔을지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봤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부터 특별한 이벤트까지, 여자라면 알아야 할 뷰티 소식을 지금부터 빠르게 알아보자.>

 

▲ 뷰티 브랜드 에르보리앙의 현대백화점 편집 스토어 입점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에르보리앙은 입점을 기념해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퀴즈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퀴즈를 맞힌 모든 고객에게 에르보리앙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된 샘플 사은품을 증정한다.

 

▲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의 'M 매직 쿠션'이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미샤의 'M 매직 쿠션 모이스처'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 리뷰 사이트인 '@코스메(@COSME)'의 12월 셋째 주 주간 랭킹에서 리퀴드 파운데이션 부문 2위에 올랐다. 한편 코스메 랭킹은 현재 일본 내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인기 제품을 판단하는 주요 지표로 사용되고 있다.

 

▲ 화장품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리지스트 안티에이징 1% 레티놀 부스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고농축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가볍고,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주름 개선 기능성 부스터이다. 또한 워터 베이스의 플루이드 제형으로 다른 제품과도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에르보리앙, 미샤, 폴라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