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짱구와 어퓨의 촉촉한 만남 '기초부터 클렌징까지'
[오늘신상] 짱구와 어퓨의 촉촉한 만남 '기초부터 클렌징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예진 인턴기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오늘의 뷰티 신상 소식을 들고 왔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은 뷰티 소식들이 우리를 찾아왔을지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봤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부터 특별한 이벤트까지, 여자라면 알아야 할 뷰티 소식을 지금부터 빠르게 알아보자.>

 

▲ 뷰티 브랜드 어퓨가 못 말리는 짱구와 만났다. 어퓨는 '딥 클린' 시리즈의 클렌저와 미백 성분을 포함한 수분크림, 코코아 버터가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주는 핸드크림 등 총 9품목으로 구성된 짱구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편 어퓨 짱구 에디션은 전국 어퓨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프리미엄 디퓨저 5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반복되는 일상의 순간순간을 로맨틱한 향으로 물들여주는 프래그런스 라인이다. 프랑스 향료를 천연 유래 베이스로 한 5종의 향기는 매시간 상황에 맞게, 편안한 향 테라피를 선사할 예정이다.

 

▲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홀리데이 컬렉션 '페어리 위스퍼스(Faerie Whispers)'를 한정 출시한다. 해당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펄감의 아이섀도, 립스틱과 립글로스, 블러셔 및 네일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페어리 위스퍼스 컬렉션은 전국 맥 매장에서 내년 2일부터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HDC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며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조성아22는 해당 매장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마련했다. 한편 조성아22는 HDC 신라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SM, 신세계, 두산 등 신흥 면세점에 입점을 가속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오가닉박스는 독일의 연합단체인 BDIH 인증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된 'BDIH(베데이하) 오가닉박스'를 출시했다. 오가닉박스는 엄격한 선별 과정을 거쳐 인증받은 제품들로 이뤄진 큐레이션 박스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부터 클렌징까지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어퓨, 라비오뜨, 맥, 조성아22, 오가닉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