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의 '패스코드 #찬열(Pathcode #CHANYEOL)'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오전 9시 12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을 통해 찬열의 'Pathcode #CHANYEOL'이 오픈돼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Pathcode #CHANYEOL'에는 평원에서 깨어나 길을 걷다 숲에 다다른 찬열이 그 공간에서 특별한 기운을 느끼고 자신이 가진 불의 능력을 각성하게 되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헬리캠을 이용한 감각적인 앵글의 영상으로 촬영 현장의 스케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을 통해서도 추가적인 단서를 제공, 엑소만의 차별화된 인터렉티브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 외벽에 엑소의 대형 3D 로고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컴백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공개된 미디어 파사드(Media Facade, 건물 외벽을 스크린 삼아 영상을 투사하는 기법)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진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엑소더스(EXODUS)'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