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2015 S/S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를 잃지 않은 내추럴 무드이다. 투명한 베이스 위에 또렷하고 생동감 넘치는 눈매를 연출한 뒤 파스텔 컬러를 이용해 뺨과 입술 위에 자연스러움을 더해주어 본래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쏘내추럴(SoNatural)의 '컬러 핏 오일 투 틴트'는 유리알처럼 맑은 오일의 윤기와 광택에서 우러나오는 틴트가 선명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오일광 틴트이다. 식물성 에센스 오일 5종류가 함유돼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입술에도 랩으로 코팅한 듯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표현되며,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을 도와준다. 가격은 1만2천원이다.
쏘내추럴의 '아이 블링 메이킹 젤 파우더'는 밋밋한 눈 밑을 젤 타입의 파우더가 윤기 있는 애교살로 만들어 동안 눈매를 연출해준다. 크리미한 젤 타입이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파우더로 변하여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주며,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핑크빛 오렌지 컬러가 애교살 연출을 도와준다. 가격은 1만5백원이다.
쏘내추럴의 '팝 컬러 립&치크 아트 스틱'은 보송보송한 벨벳 마무리감으로 입술과 볼에 생기를 부여해 얼굴빛을 살려주는 립&치크 듀얼 멀티 스틱이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창백한 입술, 광대뼈 주위에 생기 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스틱 타입으로 어디서든 빠르게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올리브오일,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지 않으며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가격은 1만6천원이다.
사진=쏘내추럴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