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정다래, 이재훈과 바다 수영 대결 도중 돌고래 샤우팅 '무슨 일?'
'띠과외' 정다래, 이재훈과 바다 수영 대결 도중 돌고래 샤우팅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이재훈과 정다래의 바다 수영 대결이 공개된다.

오는 26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에서는 바다 수영 유경험자 '삼춘' 이재훈과 바다 수영 무경험자 '국가대표 수영선수' 정다래의 바다 수영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이재훈은 정다래에게 "바다 수영은 해봤니? 담수랑 해수는 달라"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정다래가 그의 도전을 흔쾌히 수락, 바다 수영 대결에 나선 것. 이재훈은 정다래를 향해 "진짜 이기고 싶다"고 말해 승부욕을 발동시켰고, 안간힘을 다해 발장구를 쳐 웃음을 줬다.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흥미진진하게 진행되던 수영 레이스는 "꺄악! 꺄악!"하는 정다래의 돌고래 샤우팅 소리와 함께 급히 중단됐다. 수영대결을 즐기고 싶었던(?) 돌고래들로 인해 깜짝 놀란 정다래가 초고주파 비명을 지른 것. 돌고래들의 진로방해에 정다래는 울상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동준&뱀뱀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사진=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