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배우 이종석이 락앤락(LOCK&LOCK) 한국, 중국 모델에 이어 동남아 모델로까지 선정돼 눈길을 끈다.
이종석이 락앤락의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의 모델로 추가 발탁되며 글로벌 시장에서까지 그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 직접 진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락앤락은 동남아 지역의 젊은 세대까지 소비자 층을 확대하고자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했다.
특히 대만에서 전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종석은 곧 정식 방송 될 '피노키오'까지 큰 기대를 모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대만에서는 공항을 마비시킬 정도였으며, 3000여 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락앤락 김성태 부사장은 "이종석이 중국과 한국에 이어 동남아에서도 큰 광고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진출 초기부터 철저한 프리미엄 전략을 바탕으로 상류층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락앤락 브랜드와 이종석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동남아 모델 선정으로까지 이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국내에 첫 공개된 이종석의 락앤락 별자리 연애학 광고는 공개 두 달 만에 62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화제가 됐고, 이는 '이종석 텀블러'라는 이름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락앤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