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PD "'꽃보다할배' 경쟁의식 안느껴, 우리와 달라"(정글의법칙)
김진호 PD "'꽃보다할배' 경쟁의식 안느껴, 우리와 달라"(정글의법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김진호 PD가 '꽃보다 할배'와의 경쟁의식에 대해 밝혔다.

26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서울마리나 클럽앤요트에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호 PD와 이성재 레이먼킴 류담 임지연 장수원 김종민 박형식(제국의아이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진호 PD는 동 시간대에 첫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 대해 "경쟁의식을 느끼지는 않는다. 우리와는 많이 다른 프로그램이다. 의식을 하지 않고 우리가 해오던대로, 우리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고민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할 것이다. 항상 봐주는 고정 시청자들이 있다. 그 분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드릴 수 있게 열심히 제작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병만 류담 이성재 임지연 레이먼킴 장수원 서인국 김호준 김종민 박형식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10인 10색의 신선한 조합, 정글 생존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그들의 끈끈함과 돈독한 모습이 담긴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