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제스트(ZEST)가 새로운 변화를 거쳐 대중 앞에 나선다.
제스트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제스트(가 오랜 공백기와 힘겨운 시간들을 거쳐 5인 체제로 새롭게 2016년을 시작하려 한다"며 "기존 멤버인 리더 슌, 예호 신과 함께 제스트를 만들어 나갈 새로운 멤버 승훈과 고건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측에 따르면 새 멤버 승훈과 고건은 사측과 멤버들의 신중한 고심 끝에 선발됐다. 승훈은 래퍼, 고건은 보컬 포지션을 맡는다.
이하는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니스미디어콘텐츠입니다. 요즘 같이 추운날씨에 감기에 안걸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회사 소속 아이돌그룹 제스트(ZEST)가 오랜 공백기와 힘겨운 시간들을 거쳐 5인 체제로 새롭게 2016년을 시작하려 합니다.
이에 기존 멤버인 리더 슌(SHUN), 예호(YEHO), 신(SHIN)과 함께 제스트를 만들어 나갈 새로운 멤버 '승훈(SEUNGHOON)'과 '고건(KOGUN)'을 소개합니다.
새 멤버 승훈과 고건은 피나는 노력과 땀으로 보낸 오랜 연습생활 끝에 제스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내부적으로 기존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평가를 했으며, 오랜 시간 충분한 회의를 거쳐 선발한 최정예 실력파 멤버들입니다.
'승훈'은 제스트의 래퍼, 그리고 '고건'은 보컬로서 각자 포지션을 가지고 조만간 여러분 앞에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 예정입니다.
앞으로 제스트는 슌, 예호, 신, 승훈, 고건 이렇게 다섯 멤버들이 함께 같은 미래를 바라보며 노력하는 멋진 아이돌, 더 나아가 최고의 아티스트로 거듭나기 위해 언제나 연습하며 실력을 갈고 닦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절대 실망시켜드리는 일이 없도록 모두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과 더불어 제스트만의 색깔, 음악을 비롯해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새 멤버 승훈, 고건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힘찬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