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TV' 달샤벳 아영-수빈, 180도 다른 러브송 커버 영상 공개
'쥬스TV' 달샤벳 아영-수빈, 180도 다른 러브송 커버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달샤벳 멤버 아영가 수빈이 오감을 만족시키는 음악 콘텐츠를 선보인다.

쥬스TV는 공식 SNS채널과 국내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17일 오후 5시 여성들의 사랑 고백송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루베리의 ‘넌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를 아영이 부른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수빈이 어쿠스틱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에스나의 ‘어 리틀 러빙(A Little Lovin)'을 부른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넌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커버 영상 속 아영은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으로 등장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아영의 사랑스런 표정과 목소리가 노래의 멜로디와 가사와 잘 어우러져 흐뭇함을 선사한다.

또 수빈은 앞서 공개된 아영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수빈은 솔직하고 당당한 여자의 모습을 노래하며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사한다. 아울러 수빈의 명품 각선미 역시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쥬스TV는 달샤벳 영상 공개 이후, 그룹 더블에스501(SS501)의 멤버였던 김형준, 허영생, 김규종 세 명이 7년 만에 다시 뭉쳐 만든 더블에스301(DoubleS 301)과 함께 음악 콘텐츠를 공개한다.

 

사진=쥬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