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yes24)가 창립 16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예스24는 지난 1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 2만권 증정을 비롯하여 전국민 대상 인터넷 골든벨 퀴즈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창립을 기념해 작년에 이어 올해로 3회째 ‘인터넷 골든벨 전국민 퀴즈대회’를 개최한다. 이번달 24일까지 실시하는 예선을 거쳐 오는 23일과 24일 양일 본선으로 ‘퀴즈의 신’ 수상자와 ‘황금열쇠의 신’ 수상자를 각각 24명씩 뽑는다.
최다 득점자에게는 현금 100만원의 우승 상금이,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예스24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YES포인트 100만원과 50만원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퀴즈를 풀 때마다 주어지는 황금열쇠 점수가 가장 높은 ‘황금 열쇠의 신’에게도 플레이스테이션4와 미러리스 카메라,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축구공 등 총 2,400개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매일 오후 1시에 퀴즈를 풀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축구공과 데코시트지 당첨자는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컬리수 상품권과 크레마머니 당첨자는 17일 이후 일괄 지급된다.
이 외에도 DVD 및 블루레이 5천원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증정한다. 독서용품 및 문구, 생활 잡화를 최대 81% 할인하는 ‘창고 大 개방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예스24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