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를 만나는 아주 특별한 기회
지포를 만나는 아주 특별한 기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지포(Zippo)가 지포를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지포는 지포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과 수집가들이 지포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5 지포(Zippo) 연회원’을 모집한다. 지포 연회원은 올 4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매 짝수 달마다 지포 한정판 라이터, 연회원 전용 특별 라이터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지포 연회원이 처음으로 받게 될 4월 패키지는 지포의 현(現) 회장 조지 듀크의 아들이자 지포 가(家)의 4대손(孫)인 그랜트 듀크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라이터 풀서클(Full Circle)과 지포 라이터 25개를 수납할 수 있는 럭셔리 우드케이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지포 라이터 베스트 모델 및 연회원 전용 특별 라이터(12월 제공)에 핸드워머, 휴대용 점화기(지포 MPL) 또는 지포 오일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지포 연회원은 지포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나머지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포 연회원 가입은 오는 20일까지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40명만 모집할 예정이다. (연회비: 25만원)

 

사진=지포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