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6일 네이버 스타캐스트 컴백 스페셜 방송 진행
엑소(EXO), 6일 네이버 스타캐스트 컴백 스페셜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그룹 엑소(EXO)가 컴백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한다.

엑소는 6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진행될 엑소 컴백 스페셜 생방송 '엑소캐스트#온에어(EXOCAST#ONAIR)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오는 8일 데뷔 3주년을 맞는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이날 MC는 한솥밥을 먹고 있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맡는다. 특히 엑소는 이날 방송을 통해 오는 9일 라인(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될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의 미니 제작발표회도 진행하며 컴백 전 인터렉티브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은 패스코드 #엑소(Pathcode #EXO)의 메이킹 영상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의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는 한터차트,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일간과 주간차트 모두를 석권했으며,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를 기록하는 등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엑소는 지난 주말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컴백 무대를 선사했고, 지난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