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인디아 블로그' 앙코르 공연 확정...캐릭터 매력 담은 포스터 공개
연극 '인디아 블로그' 앙코르 공연 확정...캐릭터 매력 담은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Episode2의 앙코르 공연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월 2년간의 공백을 깨고 Episode1과 Episode2가 함께 재공연된 '인디아 블로그'는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여행 연극 시리즈’의 오리지널로서 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기획했다. 

이에 공개된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의 포스터는 극중 ‘다흰’과 ‘승범’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한없이 해맑은 미소로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 중인 김다흰과 임승범의 모습 위로 보이는 “인도에서 처음으로 작곡을 시작했어요”, “인도에서 처음으로 여행을 시작했어요”라는 말풍선은 음악과 여행으로 자신의 길을 찾으려는 두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디아 블로그' Episode2는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인도로 온 여행 무식자 승범(임승범 분)이 음악에 심취한 여행 애호가 다흰(김다흰 분)을 만나 여정을 함께 하면서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들이 인도에서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은 물론 빈티지한 음악들로 가득하다. 또한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여행을 통해 풀어내며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한편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건넨다. 

한편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4월 15일부터 6월 1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1차 티켓은 22일 오후 2시 오픈된다. 

 

사진=연우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