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유황비누로 잘 알려진 에스리젠(ESREGEN)이 첫 TV홈쇼핑 론칭 후 ‘홈쇼핑비누’로 연일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에스리젠 유황비누는 지난달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된 후,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방송 이후에도 검색어와 이용후기를 통해 후속 주문이 크게 늘며 ‘홈쇼핑비누’라는 새로운 타이틀로 화제를 일으켰다.
에스리젠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욕구에 기반하여 유황이 빠르게 피부흡수 되도록 액체화한 후 비누에 적용시킨 제품이다. 또한 각질층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케라틴 성분이 함유된 천연비누이다.
에스리젠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방송에서 파격적으로 30일 무료체험도 실시했는데 이 무료체험으로 제품 신뢰도 면에서 더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 효능만을 생각한 제품개발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 향후 유황의 효과를 더욱 알리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TV홈쇼핑 방송과 무료체험 기회를 더욱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리젠은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판매방송을 추진 중이다. 뿐만 아니라 홈쇼핑 이외에도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모바일 전용 쇼핑몰 사다리닷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에스리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