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스위스 정통 안티에이징 브랜드 호메타(HOMERTA) 공식수입원 일월세미컴에서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크림을 출시한다.
호메타의 클렌징 크림(Cleansing cream with Organic witch hazel)은 순한 로션 크림 타입의 클렌저로 메이크업 리무빙과 데일리 클렌징을 동시에 간편하게 원스텝으로 가능하다.
또한 크리미한 로션 타입 텍스처가 민감성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우수한 세정력과 함께 피부 보호, 보습 기능을 갖춘 세안제로 이미 프랑스와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과 미주에서는 인기 중에 판매 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과 호메타 콤플렉스 성분이 세안 시 수분을 잡아주며 레몬, 오렌지, 레몬 그라스, 라벤더, 사이프러스, 로즈마리, 일랑 일랑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가 세안 후 피부 표면의 물 분자를 코팅해줘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지켜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으며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진정 및 보습 작용으로 모든 피부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수렴, 정화, 진정 효능으로 여드름 피부와 남성이 사용해도 좋다.
호메타의 클렌징 크림은 호메타 공식 홈페이지와 국내 면세점,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중이다. (100ml/3만 9천원)
사진=호메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