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연예계 대표 꿀피부 여배우 조여정의 팬사인회 속 ‘뷰티룩’이 연일 화제다.
지난 4일 겟잇뷰티 ‘토킹美러’를 통해 조여정의 수분 꽉 찬 피부 비결로 소개된 구달 ‘수분장벽 크림’의 5만개 돌파를 기념하는 팬사인회가 클럽클리오 홍대클럽에서 진행됐다.
이날 조여정은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조여정의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 아이템은 발효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수분장벽 크림’과 ‘워터레스트 미세 수분 미스트’로 조여정의 2.4.2.4 수분 충전 비법과 함께 그녀의 애정 아이템으로 겟잇뷰티에 소개된 제품이다.
구달 ‘수분장벽 크림’은 겨우살이 복합체의 수분장벽을 형성하여 수정 메이크업에도 끄떡없는 피부 바탕을 유지해주는 제품. ‘워터레스트 미세수분 미스트’는 연꽃 발효물로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어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특히 행사 당일 새벽까지 계속된 드라마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조여정의 피부를 완성해준 아이템이 구달의 ‘워터레스트 생기 슬리핑팩’ 인 것으로 밝혀져 이 제품 또한 여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팬 서비스로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조여정은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을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해 특유의 당찬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진=구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