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올해 12월 23일까지 아야나 베스트 요금에서 10% 더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조기 예약 할인 혜택 (Advance Purchase Hotel Offers)’을 실시한다.
이번 ‘조기 예약 할인 혜택’은 미리 예약한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서비스는 전체 숙박 요금을 사전에 결제해야 하고, 숙박 요금은 객실에만 국한된다. 또 환불과 변경이 되지 않고, 취소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모든 풀빌라 예약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왕복 공항 이동서비스와 버틀러 서비스 등 많은 특전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들이 이번 조기 예약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실속 있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리에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사진=앤 스파 발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