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음악극 '유럽블로그'가 세 번째 공연으로 돌아온다.
올해 17탄을 맞이한 김수로 프로젝트와 연우무대의 합작 시리즈 음악극 '유럽블로그'(연출 이재준)가 지난 2013년 초연과 2014년 재연을 성공적으로 올리고 오는 7월 8일 다시 돌아온다.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배우들이 직접 열흘간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 영상을 극 속에 녹여내 관객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해주는 오감만족 여행극이다. 또한 3인조 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10여 개의 작은 뮤직 넘버가 유럽 감성을 더욱 살려줘 "여행 조장극", "퇴사 조장극"으로 불리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재연에 이어 연출을 맡은 이재준은 이번 삼연에 대해 "배우가 주는 에너지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작품이다. 재연의 감성은 그대로 살리고 새로운 멤버들과 떠나는 유럽여행에서 나오는 에피소드를 적극 활용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연극, 뮤지컬, 무용 등 매년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계 믿고 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와 '연우무대'의 세 번째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음악극 '유럽블로그'의 화려한 캐스팅을 발표했다.
버스 몰래 타고 안 걸리는 법, 로마에서 오락실 찾기, 돈 떨어지면 구걸하는 법 등 선구자(?)적 세계여행 팁으로 유명한 여행블로그의 주인공 '종일' 역에는 김수로 강성진 김동현이 함께 한다.
남들이 부러워하는 명문대학, 굴지의 대기업 입사 모든 게 탄탄대로이기만 해 보이지만 알 수 없는 막막함에 무작정 유럽행 티켓을 끊은 남자 '동욱' 역에는 강태을 조풍래 주종혁이 세 가지 매력의 동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밤낮없이 일한 돈을 파리에 있는 그녀에게 보냈건만 그녀는 파리지앵과 바람이 났단다. 무너진 탑을 다시 쌓으러 무작정 유럽으로 향한 남자 '석호' 역에는 김기방 김남호 김보강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오는 7월 8일부터 10월 2일까지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