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첫 솔로 앨범 'Write..' 발매… 차트 상위권 안착
인피니트 남우현, 첫 솔로 앨범 'Write..' 발매… 차트 상위권 안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첫 솔로 데뷔앨범을 공개하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9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남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트(Write..)'는 공개 직후 타이틀곡 '끄덕끄덕'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솔로가수 남우현으로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1집 '라이트(Write..)'는 타이틀곡 '끄덕끄덕’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끄덕끄덕'은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 작곡, 김이나 작사가 함께한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명품 보이스가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애절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해 음악팬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곡인 '라이트(Wtite..)'와 갑작스러운 이별 앞에 닥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그 사람', 남우현의 자작곡인 한 사람의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향기', 몽환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그래비티(Gravity)'를 비롯해 모던록 계열의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가 수록됐다.

한편, 남우현은 9일 오후 7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솔로 미니1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이나래 기자

narae@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