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SBS 주말드라마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배우 조여정의 뷰티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신사옥 컨퍼런스 홀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조여정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해 드라마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했다.
과감하게 자른 앞머리에 검은색 슬림 원피스를 매치한 조여정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주인공답게 상큼하면서도 당차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보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택해 은은하게 빛나는 꿀 피부를 과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조여정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아이템은 발효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goodal)’의 ‘수분장벽 크림’ 과 ‘워터레스트 미세 수분 미스트’이다. ‘수분장벽 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설악수가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겨우살이 복합체가 탄탄한 수분장벽을 형성해 피부 건조증을 해소하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워터레스트 미세 수분 미스트’는 두 번 발효한 통 연꽃 발효물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고,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한편, '49일', ‘내 인생의 단비’의 박용순 감독이 연출을, SBS 문화재단 드라마 극본 공모 최우수작을 수상한 신인 김아정 작가가 극본을 맡은 이 드라마는 '내 마음 반짝반짝' 후속으로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구달, 제니스뉴스DB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