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오는 25일까지 송파구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 10m 높이 절벽 위에 만들어진 이색적인 ‘버티컬 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오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높이 10m로 거대한 바위산을 연상케 하는 이번 버티컬 스토어는 실제 암벽과 거의 동일한 재질을 표현하기 위해 약 2달여 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것으로, 실제 암벽을 오르는 듯한 실감 나는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버티컬 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매주 주말에 운영되며, 평일에는 인증샷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버티컬스토어 포토 스팟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한 후,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에 좋아요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아웃도어 재킷과 신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관계자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를 지향하는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콘셉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버티컬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가장 잘 표현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평소에 경험하기 어려운 체험으로 특별한 추억도 남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아디다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