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휘성, 명불허전 명품 보이스 입증! 뮤지컬 '올슉업' 반전 매력 예고
'판타스틱 듀오' 휘성, 명불허전 명품 보이스 입증! 뮤지컬 '올슉업' 반전 매력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가수 휘성이 감미로운 발라드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 국민노래방송 편에 출연한 휘성은 자신의 히트곡 ‘안되나요’로 파이널 무대를 꾸미며 변화무쌍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휘성은 파이널 무대에 앞서 "조연을 노리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으나 막상 최종 판듀와 함께 무대에 올라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모든 청중을 사로잡는 반전의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휘성의 노래 '안되나요'를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드리브로 완성한 휘성과 슈퍼대디지환이아빠는 마치 오래 함께해온 팀인 것처럼 완벽한 호흡의 남남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300명 떼창'이라는 기막힌 명장면을 만들어내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박명수는 “그냥 휘성 휘성 하는 게 아니구나. 명불허전이다. 대단하다”며 무대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바이브 윤민수는 “역시 발성은 휘성”이라며 변함없는 실력의 휘성을 극찬했다.

한편 휘성은 곧 개막을 앞둔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 역을 맡아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휘성은 "까칠하고 까탈스러운 기존 이미지를 뒤엎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휘성이 엘비스로 대변신에 나서는 뮤지컬 '올슉업'은 오는 6월 17일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한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을 엮어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은 휘성 외에도 김성규(인피니트), 최우혁, 박정아, 안시하, 제이민, 안세하, 송주희(헬로비너스) 등이 출연한다.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