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DJ 소다, 매쉬업 리믹스 영상 공개 '같이 들어요'
씨스타-DJ 소다, 매쉬업 리믹스 영상 공개 '같이 들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그룹 씨스타의 히트곡들이 DJ 소다에 의해 매쉬업 리믹스로 재탄생됐다.

지난 9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DJ 소다 오피셜 계정에는 씨스타와 DJ 소다의 '디제이 X 케이팝' 컬래버레이션 매쉬업 리믹스가 게재됐다.

리믹스 영상속에는 '마 보이(MY BOY)',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 '있다 없으니까', '쏘 쿨(SO COOL)',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등 씨스타 대표 히트곡, 뮤직비디오가 DJ소다의 첫 '프로듀스' ep 음반트랙, 아시아 투어 영상과 함께 어우러졌다.

앞서 씨스타는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잡고 21일 완전체 컴백을 선언했다. 블랙아아드필승과는 이전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호흡한 만큼, 씨스타만의 여름송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본격 컴백에 앞서 글로벌 아티스트 DJ 소다와 손을 잡고 씨스타의 히트곡 매쉬업 리믹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성원과 사랑에 좋은 곡으로 보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스타는 지난 해 6월 '셰이크 잇(SHAKE IT)' 이후 1년여 만에 이 달 21일 컴백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이나래 기자

narae@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