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KBS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의 헬스여신 이연이 SNS에서 직접 사용해 화제가 됐던 바디패치가 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다.
리포존(LIPOZONE) 바디패치는 셀룰라이트 관리를 위한 패치 타입의 슬리밍 제품으로, 복부 집중 관리 패치와 부분 집중 관리 패치의 두 가지 라인으로 판매된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꼽는 고민인 복부와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 집중 관리를 원하는 바디 부위별 패치를 선택해 더욱 효과적이고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가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포존 바디패치는 고탄성 패브릭과 하이드로겔 이중 구조의 패치 제품으로 굴곡진 신체 부위 어디든 밀착력 있게 부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두께가 얇아 옷 속에 부착한 상태에서도 활동이 용이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안전성 및 효능까지 검증해 4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셀룰라이트 감소와 옆구리 및 엉덩이 탄력 개선, 다리 붓기 완화 개선과 함께 완벽하게 매끈하고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리포존 브랜드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쉽고 간편한 바디 관리를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슬림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으로 유명한 이연을 전속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 속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포존은 오는 21일 오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바디패치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리포존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