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지상파 3사(KBS, MBC, SBS)는 물론, 케이블에 종편까지 쉼 없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쏟아진다. 하지만 모두 다 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준비했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작품을 봐야 하는 이유 다섯 가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속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밤에는 카리스마 파이터인 ‘아이언 레이디’로 비밀리에 활동하는 20대 직장여성 고알리의 이중생활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는 카메라가 꺼진 후 현실에서 꽃 피운 배우들의 연애감정이 극 중 러브라인 결말에 반영돼 흥미로운 재미를 더한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를 본방사수해야하는 다섯 가지 이유를 짚어봤다.
1. ‘우리 결혼했어요’를 연출한 손창우 PD의 작품

‘연극이 끝나고 난 뒤’를 연출한 손창우 PD는 MBC ‘무한도전’과 ‘일밤’, ‘우리 결혼했어요’ 등을 연출한 손창우 PD가 tvN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연예인들의 사랑’하면 떠오르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연출가인 만큼 얼마나 리얼하게 출연 배우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을지 기대된다.
2. 비투비 이민혁과 윤소희의 리얼 키스신

이미 티저영상에서 공개됐듯이 이민혁과 윤소희의 심쿵 키스신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드라마인 만큼 이마나 볼에 하는 키스가 아닌 입술에 하는 키스신은 두 배우 사이의 묘한 기류가 흐르게 하기 충분하다.
3. ‘뇌섹남’ 하석진과 윤소희의 만남

앞서 하석진과 윤소희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 주기율표를 외우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적이 있다. 하석진과 윤소희는 그때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케미를 ‘연극이 끝나고 난 뒤’에서 본격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뇌까지 섹시한 하석진과 윤소희의 만남 역시 빼놓을 수 없다.
4. 예측불허 러브라인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속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카메라가 꺼지면서 리얼한 배우들의 연애감정이 드러난다. 실제로 배우들의 연애감정을 토대로 결말이 정해지기 때문에 러브라인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어 궁금증을 더한다.
5. 청춘 남녀 5인의 리얼 로맨스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 현실에서 벌어지는 삼각관계와 미묘한 감정 기류 등 배우들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도 놓칠 수 없다. 드라마에서 삼각관계에 놓인 배우들이 카메라가 꺼졌을 때 현실에서는 어떻게 삼각관계를 만들어 가는지, 극중 상대역과 현실에서도 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지 솔직한 연애감정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tvN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