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배우 강태을이 유럽여행 에피소드를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음악극 ‘유럽블로그’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행사에는 이재준 연출을 비롯해 배우 김수로, 강성진, 김동현, 강태을, 조풍래, 주종혁, 김기방, 김남호, 김보강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서 배우들은 직접 유럽에 다녀왔다. 이에 영상에 담기지 않은 에피소드를 묻자 강태을은 "각자 에피소드가 많았을 거다. 풍래 씨 같은 경우는 쇼핑을 못 가서 굉장히 속상해했다. 그래도 시간이 좀 허락되서 치약을 많이 사왔다. 치약을 사고 너무나도 밝게 웃던 모습이 기억 난다"라고 배우 조풍래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강태을은 "나같은 경우는 마지막 돌아오는 날 경유해야 되서 런던에서 내렸는데 여권을 비행기에 놓고 내렸다. 정말 기적같이 짐 이야기가 나와서 한번 확인해봐야겠다 하다가 뛰어가서 찾게 됐다"라며, "돌아오는 길이라 다들 긴장을 늦췄던 것 같다. 정말 비행기를 못 탈 뻔 했다. 그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본인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한편,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배우들이 직접 열흘간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 영상을 극 속에 녹여내 관객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해주는 오감만족 여행극이다. 오는 10월 2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니스뉴스 영상 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