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전 세계가 기다려온 최고의 블록버스터 ‘스타트렉 비욘드’의 귀환이 다가왔다.
이번 ‘스타트랙 비욘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으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엔터프라이즈호와 불가능의 한계를 넘어선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반격을 담아 냈다.
액션-캐릭터-볼거리까지 이전 시리즈를 능가하는 업그레이드 포인트 3을 공개한다.
★ 업그레이드 포인트 1 : ‘분노의 질주’ 시리즈 저스틴 린 감독 합류

‘분노의 질주’ 시리즈로 한 시도 쉴 수 없는 스펙터클한 연출을 보여줬던 저스틴 린 감독이 ‘스타트랙 비욘드’의 메가폰을 잡았다. 이로써 J.J.에이브럼스 제작-저스틴 린 감독 연출이라는 황금 비율을 이룰 수 있게 됐다.
‘스타트렉 비욘드’는 우주를 배경 한 규모 있는 스케일, 정체 모를 적의 무자비한 공격 속 엔터프라이즈호 내부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액션신 등 전편을 능가하는 묵직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업그레이드 포인트 2 : 비밀의 종족 ‘제이라’

‘스타트렉 비욘드’에는 새로운 캐릭터 ‘제이라’와 ‘크롤’이 합류한다. ‘제이라’는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반격에 개입한다. 신비로운 비주얼, 카리스마 넘치는 전투 실력으로 보는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제이라’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날카로운 의족을 무기로 싸우는 ‘가젤’ 역을 맡아 핫스타로 급부상한 배우 ‘소피아 부텔라’가 맡았다.
★ 업그레이드 포인트 3 : 역대급 보스 ‘크롤’

‘스타트렉’ 시리즈 사상 최강의 적이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크롤’. 근 ㄴ정체와 목적도 밝히지 않은 채 무차별적인 폭격을 쏟아 부어 엔터프라이즈호를 파괴한다. 최고의 캡틴 ‘커크’와 압도적인 대결을 펼치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크롤’ 역은 ‘어벤져스’ 시리즈로 알려진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맡아 ‘커크’, ‘우후라’ 등 기존 캐릭터들과 매력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 업그레이드 포인트 4 : 리한나와 ‘스타트렉’의 만남

세계 최고의 영화 시리즈와 세계적인 팝가수가 만났다. 이번 ‘스타트렉 비욘드’의 주제곡 ‘SledgeHammer’는 세계적인 팝가수 리한나가 참여했다. 리한나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역시나 세계적인 가수 시아가 만들어낸 매혹적인 멜로디와 함께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는 오는 8월 개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