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스누퍼 화보 ③ 스누퍼의 비글 스포티룩, "우리 농구하러 갈래요?"
[Z화보] 제니스글로벌 X 스누퍼 화보 ③ 스누퍼의 비글 스포티룩, "우리 농구하러 갈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양완선 기자] 아이돌그룹 스누퍼가 치명적인 매력으로 제니스글로벌 패션 화보 론칭 첫 주자로 나섰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작년 11월 ‘쉘위댄스(Shall We Dance)’로 데뷔한 스누퍼는 지난 12일 ‘너=천국’으로 컴백했는데요~ 데뷔초부터 함께한 스윗튠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스누퍼는 슈거팝 장르의 곡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을 심쿵하게 만든 화보 컷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메인 컷을 공개합니다. 프레시한 느낌이 드는 마린룩부터, 발랄함이 느껴지는 스포티룩까지 아낌없이 대 방출.

스누퍼의 색다른 매력 속으로 GO GO! “팔로미”

좌측부터) 레드, 화이트, 블랙 컬러의 베이스볼 티셔츠로 스포티한 멋을 부린 태웅, 우성, 상호.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가 그대로 묻어나는 듯, 스마일~

좌측부터) 블루, 네이비 베이스볼 티셔츠를 착용한 상일과 수현은 큐트한 매력을, 블랙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버킷 햇 스타일링을 선보인 세빈은 쿨한 매력을 뽐내는 중.

필름으로 담은 '스누퍼'의 단체샷. 스포티한 티셔츠와 하프 팬츠, 스니커즈가 아이돌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다.

스누퍼가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 멤버들의 우월한 기럭지는 캐주얼한 스포티룩조차 런웨이 속 하이패션으로 승화시킨다.


사진=제니스뉴스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