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4월 홍콩 시작 5개국 글로벌 오디션 실시
큐브엔터테인먼트, 4월 홍콩 시작 5개국 글로벌 오디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5개국 글로벌 오디션에 나선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큐브 공식 SNS를 통해 2015 큐브스타 월드 오디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대대적인 글로벌 오디션 개최의 시작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올해 1월부터 시작된 국내 전국 예선을 마무리하고 이달 홍콩을 비롯해 내달에는 미국과 캐나다, 6월에는 대만과 베트남에서 오디션을 실시하며 더욱 광범위한 글로벌 인재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큐브스타 월드 오디션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인재발굴 오디션으로, 매년 국내를 기반으로 한 전국투어 형태의 오디션을 거쳐 지난 2013년부터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진행돼 왔다.

올해는 큐브스타 '월드' 오디션이라는 타이틀 아래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미주 캐나다 국가까지 예선을 넓혀 진행되며, 해외 곳곳에 숨겨진 인재를 발굴하고 차세대 글로벌 케이팝스타(K-POP)의 원석을 찾기 위한 공격적 프로모션과 오디션을 이어간다.

아직 오디션 국가 이외에 관련 세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임에도 온라인은 현재 전 세계의 오디션 참가 희망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 아티스트인 포미닛 비스트 지나 비투비 비가 국내를 넘어 세계 속의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2015 큐브스타 월드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15 큐브스타 월드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