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자매 브랜드 ‘퓨레시피(PU:RECEIPE)’가 영유아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자외선차단제인 ‘내추럴 썬 롤’과 ‘내추럴 썬 건’을 출시했다.
퓨레시피 ‘내추럴 썬 롤(SPF50+, PA+++)’은 내장된 볼을 굴려 마사지 하듯 골고루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롤온 타입으로, 기존에 손에 덜어낸 후 바르고 두들기는 자외선차단제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워터리한 제형이 바로 흡수돼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평소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피부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퓨레시피 ‘내추럴 썬 건(SPF50+, PA+++)’은 미세한 입자의 워터리한 제형을 고르고 빠르게 분사해 자외선을 간편하게 차단시켜주는 신개념 건(gun)타입이다.
두 제품 모두 100% 제주도산 알로에즙, 황금빛 카렌듈라, 50여 가지 자연 유래 성분 등 순한 자연 베이스를 함유해 영유아의 연약한 피부까지 고려한 저자극 썬케어 제품이다.
또 10-FREE(무파라벤, 무벤질알콜, 무클로페네신, 무미네랄오일, 무타르색소, 무합성색소, 무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탤크, 무페트롤라튬, 무TEA) 마일드 처방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퓨레시피 ‘내추럴 썬 라인’ 2종은 오는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CJ오쇼핑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최근 육아예능 ‘엄마사람’에서 주목 받은 현영과 그의 딸 다은 양이 함께 광고 촬영한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퓨레시피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