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백성현, 22년 키스신 노하우 전수 '19금 아니지요?'
'함부로 배우하게' 백성현, 22년 키스신 노하우 전수 '19금 아니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배우 백성현이 열혈 키스학개론을 펼친다.

16일 방송될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는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이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 안혁모 원장과 함께 로맨스 연기 심화과정을 밟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인 백성현이 로맨스 연기의 꽃인 키스신에 대한 본인의 철학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백성현은 연기경력 2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멤버들에게 키스신에서 중요한 3가지를 전수한다는 후문이다.

여배우를 우선시 하는 배려와 키스신에 필요한 매너 등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그의 키스학개론은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백성현은 리얼한 재연과 위트 있는 설명, 거침없는 단어 선택으로 수위 높은 이야기를 하며 지난 9회보다 더 강력해진 예능감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각자의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이들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직접 연기를 배우고 도전하는 리얼 유쾌 도전기를 그린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16일 밤 8시 3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사진=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화면 캡처

권구현 기자
권구현 기자

kvanz@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