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슈에무라(Shu uemura)가 내달 1일 2015 스프링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야즈부키 포 슈에무라’(이하 야즈부키 컬렉션)를 출시한다.
슈에무라 ‘야즈부키 컬렉션’은 세계적인 패션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Yaz Bukey)가 패키지 디자인부터 제품의 컬러 제안 등에 직접 참여한 의미있는 컬렉션이다.
‘4명의 여자가 한 남자에게 빠진다면?’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에 맞춰 ‘Mr.슈슈’라는 남자를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섹시 야즈’, ‘스마트 로라’, ‘로맨틱 베티’, ‘데어링 타나’ 등 4명의 매력적인 여성에 대한 스토리를 각기 다른 4가지 컬러로 표현했다.
'야즈부키 컬렉션'은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 무스,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등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아이 러브 마이 슈슈 팔레트, 듀얼 핏 컴팩트 파우더 케이스 등 야즈부키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이&립 팔레트나 립스틱에는 야즈부키가 직접 제안한 ‘야즈 레드’ 등의 컬러가 담겨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한편 슈에무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야즈부키’는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다. 레이디 가가, 마릴린 먼로, 칼 라거펠트와 같은 유명인을 활용한 액세서리나 독특한 디자인의 오버 사이즈 목걸이 등으로 야즈부키만의 디자인 세계를 구축해가며 주목받고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새롭게 선보인 ‘야즈부키 컬렉션’은 슈에무라와 세계적인 패션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가 만나 매우 특별한 뷰티와 패션의 협업을 보여준 컬렉션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비롯해 그녀가 특별히 제안한 과감한 컬러의 향연이 담긴 야즈부키 컬렉션으로 올봄 여성들이 자신만의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슈에무라 ‘야즈부키 컬렉션’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슈에무라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