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5월의 신부로 만들어줄 홈 케어 뷰티 아이템
완벽한 5월의 신부로 만들어줄 홈 케어 뷰티 아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한 예비 신부들의 준비가 한창이다. 결혼식 당일만큼은 누구보다 예뻐 보이고 싶은 것이 모든 여성들의 소망. 순백의 드레스보다 5월의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힘은 맑고 투명한 피부에 있다. 이에 대다수 예비 신부들은 결혼식을 앞두고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 다니며 전문적인 관리를 받기도 하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과 시간 투자에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스킨 케어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기능이나 성분을 갖춘 똑똑한 홈 케어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 케어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부의 시간을 절약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려 눈부시게 빛나는 5월의 신부를 완성해주는 홈 케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클라리소닉(clarisonic) ‘스마트 에디션 아리아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탑재된 진동 클렌저이다. 피부 상태와 니즈에 따라 적절한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3단계 스피드 옵션으로 맞춤형 클렌징이 가능해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별할 관리가 필요할 때나 블랙헤드와 피지, 각질이 쌓여 딥 클렌징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입생로랑(YSL)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Y.쉐이프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Y존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Y쉐이프 디자인의 마사저로 턱 선, 목, 쇄골 선에 적절한 압력과 자극을 주어 이상적인 Y존 완성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얼굴형에 잘 맞도록 고안된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즉각적인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CNP차앤박화장품 ‘닥터레이 라이트 시스템’은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630mm 파장의 레드LED 기기로 93개의 광선이 피부에 건강한 빛을 준다. 핸들링이 쉬운 레드 파장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으며, 화장품의 유효성분들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작용하여 전문 관리를 받는 듯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이오이펙트(BIOEFFECT) ‘30데이 트리트먼트’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30일 집중 케어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피부세포 재생인자인 식물배양 EGF를 고농축으로 함유하여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돕고, 주름 개선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30일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클라리소닉, 입생로랑, CNP차앤박화장품, 바이오이펙트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