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브랜드 대표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선물 패키지 출시
5월 가정의 달 맞아 브랜드 대표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선물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감사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자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해 주는 헤어 오일이다.

모로칸 오일은 자외선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엉킴을 방지하며 모발의 탈색 및 퇴색을 방지한다.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바쁜 아침 헤어 손질 시간을 줄여주고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컨디셔닝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마무리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구성된 제품은 기존 100ml에서 125ml로 용량을 25% 증량한 대용량 신제품과 휴대가 간편한 25ml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대용량은 홈케어 용도로, 미니 사이즈는 휴가철 여행용으로 사용하거나 평상시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국내 공식 수입사 그리에이트 인터내셔날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대용량 패키지와 같이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로칸오일 감사의 달 선물 패키지는 5월부터 국내 주요 헤어 살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모로칸오일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