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애니메이션 '스폰지밥3D'(폴 티비트 감독)의 '월요일'이 공개됐다.
'스폰지밥3D'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린 시리즈 최초 3D 애니메이션으로 '스폰지밥3D'의 국내 더빙판 개봉을 맞아 명곡 '먼데이송'을 국내용으로 개사한 '월요송'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월요송'은 텔레비전 시리즈 '스폰지밥 네모바지' 시즌 1부터 '스폰지밥' 송을 불러온 스폰지밥 전태열과 뚱이 이인성 성우가 참여했다. 스폰지밥은 "월요일 좋아! 난 일할 때가 가장 멋있어! 오늘도 열심히 할 거야"라며 한 주를 당차게 시작하는 노래로 모든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공감을 얻고 있다.
무한 먹방 캐릭터 뚱이는 "월요일 좋아! 진짜 맛있는 날이야"라고 외치며 월요일을 사랑하는 뚱이만의 이유를 노래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와 같이 '월요송'은 스폰지밥 뚱이 징징이, 그리고 스폰지밥의 애완동물 핑핑이까지 서로 대사를 주고 받는 뮤지컬 요소로 이루어져 중독성이 강하다.
노래를 부른 원조 성우들은 각자의 캐릭터를 살려 신나는 분위기로 녹음을 진행했다는 후문. '스폰지밥3D'는 특별히 공개된 '월요송'과 같이 쉽고 즐거운 가사의 다양한 '스폰지밥' 송을 들을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유쾌한 스토리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스폰지밥3D'는 오는 18일 설 연휴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