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여배우 이청아가 HD화질에서 살아남는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TV캐스트 뷰티 프로그램 ‘트루미쇼(트루美쇼)'의 MC 이청아가 지금껏 공개하지 않은 자신만의 모공 케어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날 이청아는 HD로 화질이 바뀐 현재 모공 한 점 용납하지 않는 여배우의 모공 케어클렌징 비법을 세세하게 소개할 예정. 클렌징 후 확연하게 차이를 보이는 모공 상태에 제작진들 모두 비법 제품에 욕심을 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헐리우드 스타들의 뷰티 푸드 오트밀이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오트밀 팩으로 변신하는 방법도 전달한다.
5일 방송되는 ‘트루미쇼(트루美쇼)'는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위해 ‘줄이거나! 조이거나! 모공과의 전쟁’이라는 주제로 늘어난 모공을 평소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신기한 모공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모공으로 고민인 일반인 출연자들을 초대해 모공 클렌징부터 타이트닝, 커버 메이크업까지 실생활에서 관리할 수 있는 모공 관리 비법을 생생하게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자신만의 모공 커버 제품으로 출연자들 얼굴의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해 자칭 뷰티 피플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안방마님 이청아, 뷰티 디렉터 도윤범까지 자신만의 모공 케어 팁을 소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해당 방송은 오는 5일 뷰티스테이션 네이버 TV캐스트와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뷰티스테이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