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뷰티SNS] 방송인 박은지, SNS에서 백옥같은 피부 비결 공개!
[스타뷰티SNS] 방송인 박은지, SNS에서 백옥같은 피부 비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최근 MBC ‘천생연분 리턴즈’, KBS2 ‘인간의 조건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물오른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인 박은지가 SNS에서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갖고 다니는 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방송국 대기실에서 거울을 바라보며 무결점 화사한 피부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가 추천한 제품은 최근 연예인들의 SNS에 자주 등장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토니모리(TONYMOLY)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으로 알려졌다.

박은지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과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하며 수많은 여성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SNS에 민낯 피부를 자주 업로드하여 굴욕 없는 무결점 피부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박은지는 사진 게재 직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또한 박은지는 '밤낮으로 바르고, 촬영하다가 건조할 때 덧발라서 수분 충전해주는 아이. 화장한 피부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장한 피부 위에 해도 안 밀리다니”, “박은지 크림 한 번 써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박은지 인스타그램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