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가수 보아가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발매 전 선공개한 자작곡 '후아유(Who Are You)'가 음원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공개된 보아의 자작곡 '후아유'는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피처링을 맡아 음악팬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후아유'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룹 엑소(EXO)의 맴버 세훈과 신인배우 김현지가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해당 뮤비는 소개팅을 앞둔 여자가 들뜨고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를 하고 소개팅 장소로 도착, 소개팅남(세훈)을 만나기까지의 감정을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 표현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보아 '후아유' 뮤직비디오 속에 설렘과 떨림을 잘 표현하며 얼굴을 알린 신인배우 김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며, 그녀의 뮤비 속 메이크업과 스타일 또한 주목 받고 있다.
뮤비 속 그녀는 소개팅을 위해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메이크오버를 한다. 깔끔하게 피부를 표현하고 핑크빛 블러셔로 수줍은 듯한 느낌을 준 뒤 핑크빛 립글로즈로 촉촉한 입술을 표현한다. 눈은 마스카라로 선명하게 만들고 긴 생머리에 굵은 웨이브를 주어 청순함을 표현하면 세훈과 같은 멋진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 준비가 끝난다.

뮤비 속 배우 김현지는 소개팅을 위한 러블리 메이크업을 하고 있지만, 평소 그녀의 화장법은 어떨까? SNS에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그녀는 러블리 페이스의 소유자답게 평소에도 긴 생머리에 어울리는 짙지 않은 청순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그녀의 무결점 피부는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킨다. 소녀시대의 윤아를 연상시키는 듯한 이미지의 신인배우 김현지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많은 남심을 자극할지 기대가 크다.
사진='후아유' 뮤직비디오 캡처, 김현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