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이하 멜론뮤직어워드)가 올해 첫 대중음악 시상식의 시작을 알린다.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플러스는 오는 11월 19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멜론뮤직어워드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와 함께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당신을 위한 음악, 당신을 위한 멜론(Music for U, Melon for U)’을 콘셉트로 환상적인 연출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실황은 멜론 및 MBC뮤직, MBC every1, 다음, 카카오TV, 1theK 유튜브 채널과 중국 QQ뮤직, 일본 MUSIC ON! TV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며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전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 음원 이용 데이터와 음악 팬들의 온라인 투표 결과가 반영되어 수상자를 선정해 매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K-POP을 이끄는 아티스트와 음악 팬들이 소통하고 공감을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이제욱 부문장은 "이번 멜론뮤직어워드는 카카오와 함께함에 따라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다각적으로 제안할 것”이라며 “앞으로 약 한 달간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관련 이벤트와 스페셜 콘텐츠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