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과거 '아담커플'로 사랑받았던 가인이 조권과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조권과 가상부부로써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인은 모델 출신 연기자 주지훈과 공식 연애를 인정하며 한때 화두에 오른 바 있다. 그녀는 주지훈과 함께 자신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 과감한 스킨십을 연출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인 가인은 군더더기 없는 섹시한 몸매뿐 아니라 매번 파격적인 의상과 섹시 퍼포먼스의 19금 뮤비를 공개하며 섹시 가수 타이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그녀가 더욱 섹시해 질 수 있었던 비법은 그녀만의 독특한 메이크업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인은 홑꺼풀의 눈과 브이라인의 턱선이 매력적인 얼굴로, 눈과 붉은 입술을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주로 한다. 사실 그녀의 화장 전 모습은 아무것도 모르는 청순한 여고생 모습을 연상케 한다. 하지만 가인은 자신만의 스페셜 메이크업으로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한다. 뽀얀 아기 피부에 브라운 컬러 섀도우의 스모키 눈화장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눈빛을 만들고, 레드 립컬러로 섹시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

평소 그녀는 158cm의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과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S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그녀는 짧은 헤어로 보이시하면서도 색기 넘치는 소녀의 느낌을 주고 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섹시 가수 가인이 앞으로 어떤 퍼포먼스와 스타일으로 남자들을 설레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가인 인스타그램, 'Fxxk U'뮤직비디오 캡처, 'Paradaise Lost'뮤직비디오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