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컴백 D-2, 새 앨범 ‘원더러스트’ 기대되는 포인트 3
크러쉬 컴백 D-2, 새 앨범 ‘원더러스트’ 기대되는 포인트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크러쉬가 신곡 ‘어떻게 지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하며, 새 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멜로디와 함께 이국적인 풍경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

10월 가요대전 속 출사표를 던진 크러쉬만의 차별성을 담은 앨범 ‘원더러스트’에 대한 기대 포인트는 총 세 가지다.

첫 번째로 이번 앨범에서 크러쉬는 지금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25세 크러쉬’의 모습을 솔직하게 담았다.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기의 시작점으로 현재 자신이 그리는 이상과 과거에 그렸던 이상을 떠올리며 초심을 되돌아보는, 본격 자아 탐색의 시간이다. 특히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는 크러쉬가 지내는 현재 가을을 담은 곡으로, 느낀 그대로를 대화하듯 진솔하게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두 번째로 크러쉬의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는 ‘원더러스트’ 프로모션이 화제다. 크러쉬는 자신이 실제 사용하는 방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구현, 이상과 꿈을 그리는 방 ‘룸 원더러스트(Room wonderlust)’를 팬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원더러스트’ 웹사이트(wndrlst.kr)를 제작하고 그 안에서 이번 앨범의 힌트들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크러쉬는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1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앨범의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성원이 매우 뜨거운 상황. 데뷔 이후 첫 월드투어에 나서는 크러쉬는 단독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로 전 세계의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4일 0시 온라인을 통해 새 앨범 ‘원더러스트’의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를 공개한다. 이어 17일부터는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메바컬쳐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