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성년의 날'은 성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책임의식을 부여하는 날로 일생의 단 한 번의 날이라 할 수 있다. 이런 아주 뜻 깊은 날, 멋진 성인으로 거듭나고 한 사회의 일원으로 민족의 장래를 짊어질 스무살들을 위한 실속 있는 뷰티 아이템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해보자.
◆ 성인 남자라면 이제부터 피부관리를 철저히

LG생활건강은 간편하게 한 번만 발라도 스킨케어를 완성하는 올인원 남성화장품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 등 5종을 출시했다.
‘보닌 올인원’ 5종은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지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사용감, 고급스러운 잔향이 오래 남는 퍼퓸 스킨케어, BB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 커버를 해주는 올인원,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를 필요 없는 올인원 선 등의 남성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세분화된 다기능을 갖췄다.
건성 피부용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는 천연 보습제가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올인원 화장품이며, ‘보닌 올인원 퍼퓸’은 향수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오래도록 은은한 잔향이 지속되는 향 올인원 화장품이다.
‘보닌 올인원 톤업’은 스킨, 로션, 에센스 성분을 모두 담은 고농축 에센셜 올인원 제형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바를 때 매직 캡슐(Magic Capsule)이 터지면서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보닌 올인원 선(SPF 50+/PA++)’은 선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의 올인원 화장품으로, 수분감과 함께 산뜻하고 매끄럽게 발린다.
◆ 성년의 날 사랑하는 여자 친구에게 꼭 선물해야 할 베스트 아이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풍부한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빛나는 입술을 완성시켜줄 ‘허거블 립컬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2년 전 출시되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틴트밤으로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재 출시되었다.
‘허거블 립컬러’는 풍부한 컬러감, 촉촉함, 지속력과 윤기까지 모두 갖춘 틴트밤. 독특한 젤베이스 제형은 입술을 껴안듯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한 발색력을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유리알처럼 맑게 빛나는 촉촉함과 윤기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콜라겐 성분 함유는 더욱 탄력 있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만들어 준다. 제품 이름처럼 안아주고 싶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 돌아오는 성년의 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허거블 립컬러’는 11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15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18일 성년의 날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 기프트 세트 제안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성년의 날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닉구딸 브랜드의 시그니쳐 향수이자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인 ‘쁘띠뜨 쉐리’는 인생에 한 번뿐인 잊지 못할 성년의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그리고 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다.
특히, ‘쁘띠뜨 쉐리’는 아닉구딸이 가장 아끼는 그녀의 딸, 까밀구딸에 대한 사랑과 찬사를 담아서 직접 조향하여 선물한 향수로, 엄마와 딸의 특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향수인 만큼 소녀에서 숙녀로 다시 태어날 사랑스러운 자녀에게 부모님이 선물하기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사진=LG생활건강, 맥, 아닉꾸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