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로 변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1(TWICEcoaster : LANE1)'의 타이틀곡 '티티(TT)'의 분위기를 엿보게 하는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멤버 다현, 채영, 쯔위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다현은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채영은 좋아하는 남자를 생각하며 그림을 그리는 깜찍함을, 쯔위는 상대의 SNS를 하염없이 찾아보는 귀여운 면모를 드러낸다.
각 멤버 별 영상에는 '도시락 선물 실패 이런 내 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 '에~취 아무 죄도 없는 인형만 때 찌', '그만 볼래 SNS 다짐뿐인 걸 매번 다짐뿐인 걸' 등의 문구가 게재돼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로써 아홉 멤버의 컴백 필름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티티 픽스(TT PIX), 앨범 하이라이트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